全部菜单

뉴스

쉽고 편리하게 최근 소식들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교육

가족과 함께 떠나는 향촌려행!

시간:2020-07-07 09:50:29 편집:权现善

      내 고향 자랑

      친구들, 1년에 한번 뿐인 여름방학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다들 어떤 계획들을 세우고 있습니까? 공부, 운동, 취미 등등 많은 계획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설레이는 것이 려행계획일 것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복잡한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농촌풍경과 다양한 체험으로 그동안의 걱정과 고민을 한꺼번에 날려버리기를 바랍니다!

                                                                         훈춘시 경신진 방천촌
  길림성 훈춘시 도심에서 출발하여 두만강을 따라 동남 방향으로 약 60킬로메터 내려가다 보면 강과 바다가 만나는 끝자락 쯤에 위치한 방천촌은 방천 국가급 풍경구의 남부에 위치해있습니다. 14평방킬로메터의 총면적을 차지하는 이 촌은 해발고가 5메터에 불과해 길림성에서 해발이 가장 낮은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동쪽으로는 로씨야와 맞닿아있고 서쪽으로는 두만강을 사이로 조선과 마주하고 있는 특색있는 지역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국, 로씨야, 조선 3국 변경지역에서 해돋이를 구경하며 철에 따라 황어, 숭어, 연어 등 싱싱한 물고기를 맛볼 수 있는 음식, 숙박, 야간 투어 등 다양하게 포함하여 야경, 오락, 자연풍경을 두루 감상할 수 있는 ‘동방 제1촌’으로 놀러 오세요~!

                                                                         룡정시 지신진 명동촌
  지신진은 룡정시에 둘러싸인 도시 외곽에 위치하였는데 지리적 위치가 우월하고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비암산풍경구, 사과배 만무과원과 주덕해 옛집, 313반일의사릉 등 다양한 볼거리와 홍색교육기지를 품고 있습니다. 특히 명동촌에서는 ‘윤동주 생가’라는 특점을 발휘해 윤동주 주제공원을 건설했고 길림성의 첫 촌급 박물관을 세웠습니다. 이밖에 명동캠핑장, 남새과일따기 체험하우스 등 생태관광코스도 준비되여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도문시 석현진 수남촌
  ‘중국 소수민족 특색마을’, ‘국가급 전통마을’, ‘성급 록화기준 도달촌’ 등 영예칭호를 수여받은 수남촌은 민족항쟁의 터전으로 반일의 기발이 펄럭이던 곳입니다. 수남촌은 봉오동전투의 최진동 부장의 본거지고 군무도독부의 근거지며 홍범도, 오중화 등 항일투사들의 발자취가 선명하게 찍힌 곳입니다. 수남촌의 40여명 혁명투사들이 두만강을 건너 해남도까지 주름잡으며 민족과 조국을 위하여 귀중한 생명을 바쳤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력사가 유구한 수남촌은 수수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민속풍정을 자랑하며 민간음악, 민간무용, 민속문화, 농경문화, 전통체육 등 민속문화를 계승하며 중국소수민족특색마을로 건설했습니다.

  

分享到
  • 微信好友
  • QQ好友
  • QQ空间
  • 腾讯微博
  • 新浪微博
  • 人人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