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部菜单

배움터

중국조선족소년보 모든 교육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선대지식

공청단 따라 씩씩하게 나아가자

시간:2018-06-13 08:13:29 편집:안해연

 4월 19일 개막한 중국공산주의청년단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4차 대표대회가 20일 승리적으로 페막하였습니다.



개막식에는 길림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김수호, 주정협 주석 한흥해 등 지도자들과 공청단길림성위 서기 정룡이 주석대에 자리를 하였습니다. 개막식에는 도합 294명의 정식대표 및 200여명의 우수청년들이 참가하였고 소선대원 대표들의 축시가 있었습니다.

개막식에서 공청단길림성위 서기 정룡이 축사를 하였습니다. 이어 군중단체조직을 대표하여 주부련회 주석 한려련이 축사를 하였습니다. 공청단연변주위 부서기 김호가 ‘연변주 우수단원’, ‘연변주 우수단간부’ ,‘연변주 5.4붉은기 공청단위’와 ‘연변주 5.4붉은기 공청단지부’를 표창할 데 관한 결정을 선독하였습니다.

강치영 서기는 개막식에서 주 13차 단대회 이후 전 주 각급 단조직이 광범한 단원청년들을 단합, 인솔하여 연변발전에 공헌을 이룬 것을 충분히 긍정했습니다. 강치영 서기는 광범한 단원청년들에게 리상이 있고 추구가 있으며 신앙, 신념이 견정한 새로운 청년이 되기에 힘쓸 것을 격려했습니다.

강치영 서기는 전 주 각급 단조직은 습근평 총서기가 군중성 단체조직사업, 청년사업에 관한 중요한 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공청단의 근본임무를 단단히 틀어쥐며 정치인솔을 강화하고 엄격히 단을 다스리는 것을 견지하며 당의 광범한 단원청년들을 단합, 응집하는 실제행동에서 성과를 이룩하고 가치를 드러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각급 당위는 공청단 사업에 대한 령도를 절실히 강화하고 개선하여 단조직의 사업전개에 유력한 환경을 창조하고 광범한 청년들이 재능을 발휘하는 것에 유력한 조건을 창조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정룡 서기는 연설에서 연변공청단조직은 전 주 여러 민족 단원청년들을 단합, 인솔하고 기치가 선명하게 정치를 중시하며 실천으로 발전을 도모하고 용감히 새시대의 투사가 되여 개혁의 새로운 출발을 추동하고 초요사회 전면 실현의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길림성을 건설하는 위대한 실천에서 더욱 찬란한 청춘의 새로운 장을 열어야 한다고 지적하였습니다.
20일 있은 페막식에서 공청단연변주 제14기 위원회 위원 31명과 후보위원 18명을 선출하였습니다. 공청단연변주 제14기 위원회 1차 전체회의에서 공청단연변주 제14기 위원회 상무위원, 서기와 부서기를 선거하였는데 박철만이 연변주 공청단위원회 서기로 당선되였습니다.
박철만 서기는 공청단연변주 제14기 위원회의에서 청년들이 정치립장이 견정하고 자질이 높고 열심히 일하고 신용이 있고 청렴한 다섯가지 본보기가 될 것을 희망하였습니다.
페막식에서는 광범한 청년들에게 신념이 있고 배움을 견지하고 시야를 넓혀 중임을 떠메고 업적을 쌓아 실제행동으로 연변의 경제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공헌할 것을 창의하였습니다.
안해연 황표 기자

分享到
  • 微信好友
  • QQ好友
  • QQ空间
  • 腾讯微博
  • 新浪微博
  • 人人网